안녕하세요:)

자석 블록이 어떤 게 있을까 검색하게 되면 가장 많이 알고 계시는 맥포머스 이외에 단연 매직큐브가 가장 많이 나오는데요.

(매직큐브 구입 시 숫자와 알파벳 스티커도 같이 주시지만, 정말 큐브만 사용했습니다...)

저희 가정에서 약 6개월 넘게 한시도 쉬지 않은 매직큐브를 기록해봅니다.

 

 

 

 

장점은 많지만 단점은 딱 하나!

자석 블록 매직큐브는 단점은 가격뿐입니다.

작년 21년도 7월에 처음 큰맘 먹고 주문했었어요.

요즘 거의 모든 놀잇감이 플라스틱으로 나오는지라 한번 들이려면 큰맘 먹고 들인답니다.

(잘 놀지 않는 놀잇감도 팬트리에 한참 두었다가 내보내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막내가 너무 사랑하는 놀잇감 매직큐브 100 pcs와 자석 소마큐브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배송받은 순간 이게 100 pcs가 맞나 세어보게 되더라고요?

생각보다 이걸 활용하려면 꽤 많이 필요했는데, 저희는 아이가 세명이었으니 도착하자마자 부족 현상...

배송받은 날 다시 그대로 또 주문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 달 정도 후, 다양한 활용을 위해 다양한 모양이 섞여있는 매직큐브를 스토어팜이 아닌 쿠팡에서 또 주문했었어요.

(네이버 스토어팜은 할인쿠폰을 주지만 기간당 1회이며, 쿠팡은 가격 변동이 있으니 확인하셔야 해요)

 

 

 

 

집집마다 다양한 놀잇감을 구비해 놓으시겠지만, 저희 집이 아무리 미니멀리스트가 된다 한들 그래도 있을만한 것을 꼽아보려고 해요.

(아직 미니멀리스트도 아니고, 물론 맥시멀 리스트로 살아가는 것이 더 빠를 것 같긴 해요)

1. 와플 블록

2. 레고 플럭(듀플로 포함)

3. 나무 원목 블록

4. 자석 블록(맥포머스 포함)

 

 

 

 

자석블럭 매직큐브는 뽀로로와 네모를 사랑하는 저희 막내가 애정 하는 놀잇감인데요.

형제자매가 있는 가정들은 비슷하겠지만, 관심이 없던 것이라도 동생이 재밌게 노는 모습을 보면 관심이 생기고 합류하게 됩니다.

(그렇게 해서 영어 관심 1도 없는 첫째가 동생 덕분에 어쩔 수 없이 자연스레 영어 노출되고 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가다 보면 첫째 딸아이는 하트와 케이크를 만들어 역할 놀이할 때도 있고요.

아직도 저를 닮아 네모만 사랑하는 막내는 자석 블록끼리 만날 때 착! 착! 소리 나는 부분을 좋아해서 계속 쌓아갑니다.

 

 

 

 

다각형이 아닌 다양한 형태로 이루어진 소마 큐브는 공간지각 능력이 조금 나은 아들 차지가 되었고요.

어쩌다 보니 구렁이 담 넘듯 글자도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비싸지만 비싸지 않은 교구가 되었어요.

와플 블록이나 원목 블록은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가정마다 구비해놓기 쉬우니, 자석 블록 선물하실 때도 꽤 좋을 것 같아요.

끝나가는 연휴이지만 하루는 길기에 매직큐브 자석 블록 사용후기를 남기며 추천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