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어플이 이렇게나 친숙하게 된지는 이미 꽤 된 거 같아요.

새벽 배송으로 장보기는 기본이고요.

3시 세끼와 간식 2번을 하루에 휩쓸려면 반찬배달과 야식, 커피까지 없는 게 없는 K-배달 사랑합니다:D

 

 

그중에서도 많은 배달어플을 줄이고 줄여 지금까지 저의 작은 스마트폰에서 살아남은 쿠팡 이츠!

식비를 줄이려고 각종 한식부터 야식까지 다 줄여도 종종 주문하게 되는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커피입니다:)

(요즘에는 카페에서도 잘 포장해서 배달해주어 그저 감사하고요.

물론 저만의 욕심이 아닌 아이의 먹고 싶다는 음료 주문에 이어 살짝 끼워넣기가 이루어지지만 행복합니다.)

이럴 거면 믹스커피를 사놓고 마시는 게 낫지 않겠나 하시겠지만, 그렇게 되면 제 손을 멈출 수 없을 거 같아요...

또한 육아하려면 무엇보다 필요한 카페인 수혈! + 그나마 자제 중인 아메리카노랍니다.

 

 

3잔 주문하고 4잔을 받은 마법

 

 

경기도에서 운영하는 배달 특급,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등 여러 가지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한 곳만 하는 성향입니다.

그러다 보니 쿠팡이 꼭 필요한 저에겐 쿠팡 이츠가 딱이었어요!

그리고 매주 달라지는 이벤트도 아주 좋아요:)

이번 주에는 엔젤리너스 1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쿠폰이 있었고요.

(원래는 10,000원 이상이면 배달 가능해요)

그래서 아이들 음료와 제 음료 이렇게 세잔을 주문해서 받아보았는데, 더치커피를 서비스로 한잔 더 주셔서 4잔을 받게 되었어요.

롯데몰 수원점은 이번에만 그런 것이 아니어서 항상 생각날 때마다 이용하고 있어요.

주문금액 상관없이 몇 잔을 주문하든 간에 항상 이렇게 콜드 브루 커피를 감사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좋아요.

이곳의 샌드위치도 항상 인기예요!

(남편이 해외 출장 다녀오고 다른 곳에서 자가 격리할 때 이곳 배달도 주문해줬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롯데몰 수원점 엔제리너스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